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태풍 힌남노가 오고있다는데 무섭네요

by 먼로그 2022. 9.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먼로그입니다 

오랜만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작성하게 된 것 같아요 

 

잘 지내고 계셨나요? 

저는 사실 요즘 일만 하다보니 리뷰를 작성할 일이 

많이 줄어서 어떤 주제를 가지고 티스토리에 글을 

작성하면 좋을지에 대한 고민이 참 많았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일상을 조금씩 털어놓으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이제는 영화 또는 드라마라는 주제보다는 일상적인 글도 

천천히 늘여나가는 시간을 갖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현재 태풍 힌남노가 올라오고있다는 사실이 

조금은 무서워지는 현실입니다! 태풍 경로를 보면

제주쪽에서 점차적으로 위로 올라오는 것 같은데 

우리나라로 북상하고 있다는 기사를 접하다 보니 

무섭다는 생각이 점차 들어오네요 

 

최근의 비 피해도 있었고, 폭우를 경험했던지라 

태풍이 얼마나 큰 비를 몰고 올지, 또 비바람은 얼마나

셀지에 대한 두려움이 큰 요즘이에요 

 

 

힌남노는 6일 부산 앞바다를 향해 북상한다고하니 

부산에 계신 분들 포함해서 전국에 계신 모든 분들이 

피해없이 잘 지나가주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이번에도 제발 우리쪽이 아닌 다른 곳으로 힌남노가

옮겨갔으면 하는 바램도 가지고 있어요!! 

반응형

댓글